컨텐츠 바로가기

  • Home
  • ISSUE CLOUD
  • PR issues

ISSUE CLOUD



라인문화재단, 광주 ‘추억의 충장축제’ 후원

Posted by 피알비즈 | 2019-10-11



(사진=광주 5.18 민주광장 주무대에서 열린 대학가요제 리턴즈동상을 시상하는 라인건설 공병탁 사장)


()라인문화재단(이사장 오정화)이 라인건설(사장 공병탁)과 함께 광주 지역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해 추억의 충장축제를 지원하고 있다. 올해로 3년째다.


4, 광주 5·18 민주광장 주무대에서 진행되는 대학가요제 리턴즈레트로 댄스 경연대회를 공식 후원하며 참가자와 관람객 모두가 복고 감성에 빠져드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4, 광주 5.18 민주광장 주무대에서 열린 레트로 댄스 경연대회은상을 시상하는 라인문화재단 오정화 이사장)




(사진=국립아시아문화전당 일원에서 열린 충장 달빛캠핑에서 참가자들이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


같은 날 충장 달빛캠핑에서는 네트워킹 추억파티, 추억의 가족 오락관, 아시아 올빼미 영화제 등 다양한 추억의 프로그램들이 진행돼 캠핑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했다.


또한, 올해 추억의 충장축제에서는 처음으로 라인문화재단과 함께하는 충장 롤러장이 운영돼 70년대부터 90년대 초반까지 당시 젊은이들의 큰 인기를 모았던 롤러스케이트가 뉴트로(New-tro, 복고의 새로운 해석)를 통해 다시금 관심을 모으며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큰 호응을 얻었다.






01

중기부·중진공, 정책자금 4,000억원 추가...총 5조4천억원 지원

중기부·중진공, 정책자금 4,000억원 중기 유동성 지원 올해 정책자금 공급 규모는 5조원에서 5조4천억원으로 증액 확대 수출기업 위기극복… 중소벤처기업 금..

바로가기
01

‘2023년 한국공학한림원 석학 멘토링 특강’ 성황리 개최

‘2023년 한국공학한림원 석학 멘토링 특강’ 성황리 개최 한국공학한림원이 18일 서울 서초구 소재 엘타워에서 '2023년 석학 멘토링 특강'을 개최했다. &n..

바로가기
01

중기부, 민간과 손잡고 폐업 소상공인 재취업 성공 지원 나서

중소벤처기업부는 28일 서울 마포구 드림스퀘어에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및 참여 기업과 ‘희망리턴패키지’ 재취업 특화교육 성과 창출 및 교육 비법 공유 등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