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 Home
  • ISSUE CLOUD
  • PR issues

ISSUE CLOUD



중소기업유통센터, 유통 3사와 손잡고 중소·소상공인 입점 지원

Posted by 피알비즈 | 2023-06-28




중소벤처기업부(장관 이영) 산하 중소기업유통센터(대표이사 이태식)가 유통 3사와 손잡고, 중소·소상공인을 위한 제품 발굴과 판로 지원에 나섰다.


오아시스, 티몬, 롯데ON과의 협업을 통해 이들 유통 채널에 대한 온라인 입점을 지원하는 한편, 오아시스와는 직매입·오프라인 매장 입점 확대를, 티몬과는 MD컨설팅 및 수수료 지원을, 롯데온과는 특별기획전 등을 추가 지원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판판대로 누리집, 판판소싱(https://portal.valuebuy.kr)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유통사별 모집, 서류심사, 품평회 등을 통해 최종 입점이 결정된다.

유통사별 모집 기간 중엔 ‘가치삽시다’에서 신규 서비스하는 판로TV <완:판>을 통해 유통 3사 현직 MD가 방송에 직접 출연해 채널 입점에 관한 중소·소상공인의 궁금증을 해결하는 실시간 Q&A가 진행된다.

또한, <완:판>에서는 각 유통사에 입점할 제품이 최종 결정되면, 유통 MD 관점에서 선정된 제품의 특장점을 리뷰하고, 상시 입점 노하우를 전수하는 후속 방송도 진행될 예정이다.

중소기업유통센터 이태식 대표이사는 “중소·소상공인의 판로 확대와 함께 유익한 정보도 제공하기 위해 유통 3사와 협업을 하게 되었다”라며, “가치삽시다 판로TV <완:판>을 통해 제공되는 유익한 정보가 중소·소상공인의 자립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01

중기부·중진공, 정책자금 4,000억원 추가...총 5조4천억원 지원

중기부·중진공, 정책자금 4,000억원 중기 유동성 지원 올해 정책자금 공급 규모는 5조원에서 5조4천억원으로 증액 확대 수출기업 위기극복… 중소벤처기업 금..

바로가기
01

‘2023년 한국공학한림원 석학 멘토링 특강’ 성황리 개최

‘2023년 한국공학한림원 석학 멘토링 특강’ 성황리 개최 한국공학한림원이 18일 서울 서초구 소재 엘타워에서 '2023년 석학 멘토링 특강'을 개최했다. &n..

바로가기
01

중기부, 민간과 손잡고 폐업 소상공인 재취업 성공 지원 나서

중소벤처기업부는 28일 서울 마포구 드림스퀘어에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및 참여 기업과 ‘희망리턴패키지’ 재취업 특화교육 성과 창출 및 교육 비법 공유 등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바로가기